기사 메일전송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2023년 상반기 시즌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뮤지컬과 클래식 등 6개 공연 펼쳐 - 4월 3일(월)부터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 예매 가능, 조기예매 최대 30% 할…
  • 기사등록 2023-03-27 11:05:50
기사수정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상반기 시즌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간은 5월부터 7월까지로, 시민들의 문화향유 욕구를 채워줄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 6편이 펼쳐진다.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2023년 상반기 시즌공연 라인업 공개)뮤지컬 '신과 함께-저승편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2023년 상반기 시즌공연 라인업 공개)손열음 프로필 사진

◆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공연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 뮤지컬과 서커스가 김해를 찾는다. 5월 13일(토) ~ 14일(일) 양일간, 베스트셀러이자 어린이채널 시청률 1위 애니메이션으로 폭발적 인기의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이 뮤지컬로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은 각자 고민을 가진 아이들이 동네 구석에 불현듯 나타난 신비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과자를 먹은 뒤 펼쳐지는 마법같은 이야기를 다룬다.


5월 27일(토)에는 <블리자드 아트 서커스>가 열린다. 세계적 수준의 ‘아트 서커스’로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캐나다 퀘벡의 공연예술단체 ‘프릭 파브리크’는 혹한의 겨울 눈보라와 함께 펼쳐지는 시적이고 환상적인 서커스를 선보인다.


◆ 김해에서 만나는 수준 높은 클래식 

김해문화의전당을 대표하는 클래식 레퍼토리 프로그램 ‘저녁의 음악회’도 다시 시작된다. 본 레퍼토리는 2006년 ‘아침의 음악회’로 시작해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2022년부터는 저녁으로 시간대를 옮겨 <저녁의 음악회>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공연은 5월과 6월 총 두 차례 열릴 예정으로, 5월 25일(목)에는 를, 6월 15일(목)에는 을 주제로 각각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연주자를 소개하는 ‘2023 클래식 아티스트’ 시리즈도 열린다. 6월 25일(일)에는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손열음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전곡 리사이틀>으로 김해 관객을 만난다. 세련된 예술성과 뛰어난 테크닉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고 있는 손열음은 이번 리사이틀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석을 담은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중 11번부터 14번까지를 연주한다.


◆ 뮤지컬로 감상하는 인기 웹툰

7월 1일(토)에는 인기 웹툰 ‘신과 함께’를 무대로 옮긴 뮤지컬 <신과 함께-저승편>을 공연한다. 주호민 작가의 웹툰 ‘신과 함께’는 영화로도 제작되어 천만 관객을 기록한 바 있다. 평범하게 살다 죽은 ‘김자홍’과 염라국 국선 변호사 ‘진기한’이 49일 동안 총 7개의 지옥 관문을 통과하는 여정과 이승을 떠도는 원귀의 억울함을 풀어주려는 저승차사 ‘강림’의 이야기를 배우들의 훌륭한 가창력 및 화려한 퍼포먼스로 펼쳐낸다.


시즌 공연 예매는 4월 3일(월)부터 가능하며, 4월 한 달 동안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는 경우 기간 별로 최저 10%부터 최대 30%까지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및 예매 내용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asc.or.kr)와 대표전화(055-320-12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7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