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도건설(주), 함평군 수해 피해 복구 위해 3천만 원 쾌척
  • 기사등록 2025-08-18 11:17:07
기사수정

 금도건설 주식회사(대표 오민수 (좌측)가 지난 12일 함평군(군수 이상익 우측) 수해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 지원을 위해 3천만 원의 성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다. [전남인터넷신문]큰 수해를 입은 함평군에 각계의 성금이 답지 한 가운데 금도건설 주식회사(대표 오민수)가 지난 12일 함평군 수해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 지원을 위해 3천만 원의 성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다.


앞서 금도건설은 지난 5일 함평 전통시장 일원 수해 복구 현장에 포크레인 6W 3대, 덤프 3대, 살수차 2대와 직원 15명을 파견해 복구 작업의 효율을 크게 높인 바 있다.

이번 기부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함평군의 수해 피해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부금은 생활 재건과 복구 작업, 긴급 생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민수 대표는 “갑작스러운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 싶었다”며 “하루빨리 피해 주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부금은 오는 9월 1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계좌로 입금되며, 전액 함평군 수해 피해자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11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복절 노고단 정상, 일출과 함께한 탐방객
  •  기사 이미지 “정남진 장흥 물축제, 역대급 시원함이 쏟아진다”
  •  기사 이미지 “군수님, 어떤 일 하시나요?” 보성여중 학생들, 김철우 보성군수와 소통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